독서 습관/인스타그램마케팅

성공을 위한 독서 습관 만들기 [인스타그램 마케팅/정진수/마지막]- 19번째

동그리의일상 2022. 8. 7. 14:14
반응형

성공을 위한 독서 습관 만들기 19번째

 

인스타그램의 마케팅 마지막을 읽는 시간이다.

인스타를 응용한 홍보는 다양하였다. 내가 몰랐던 부분은 비지니스에 특성화 되었다는 점이였다.

바로 시각적인 효과를 이용하는 방법들이다.

사람들의 의외로 빠른정보를 알고 싶어한다. 단한번에 보이는 그림 , 간결한 단어 

더 쉬운 내용들 어려운 내용보다는 쉽고 빠른 정보전달을 원한다.

상세히 원하는 사람은 그분야의 전문가이다 .

 

오늘은 마지막 "[인스타그램 마케팅/정진수/마지막]" 어떤내용이 있을지 궁금하다.

읽은 시간 :  11시38분~ 12시10분 

읽다보니 못했다.

읽은 페이지 197p~270p/270p까지

# 인스타 쇼핑몰 연동
 - 스마트 스토어 연동 
 - 스마트 스토어 장점: 결제 쉽다. 접근성 높음

# 하이라이트 메인 상품 전시
 - 24시간후 변경

# 인스타 광고에서 내 쇼핑몰 상품을 홍보

 --------------------------------------------

# 운영 관리  인스타 관리 어플
 - Followers insight ...
  + 언팔로우 인원을 관리
 - 팔로워 플러스 
  + 정보를 분석함

# 어플사용
 - 사진
 + instasize
 - 동영상
 + melchi (보급형) 
 + Vllo (프로제작)
 - 디자인 
 + 캔바 (이미지 무료 사이트)
 + 이미지에 문구 넣기 
  ++ 사람들이 보내주는 사진으로 사용
 + 글그램
 + 라인카메라 
  + 여러가지의 필터
 + 푸디
  ++음식을 맛있게 사진
 
  

인상 깊었던 부분

사진을 꾸미는데 여러가지가 있었다.

알게된것은 세상에는 수많은 어플이 있고 과거와 달리 쉽고 편하다는것이다 .

나는 어릴때 잠깐 영상 편집을 하였다. 프리미어프로 와 에펙을  사용하면서 하나하나 세분화 하면서 하루 이틀 작업을 하였다.

하지만 지금은 어플을 사용한다면 손쉽게 할수 있다는 점이다.

이제 중요한것은 어떤 용도에 어플을 사용할지가 중요하다는것을 깨달았다.!

 

이책은 인스타를 매케팅한다면 정말 기본적인 책이다.

나는 이책을 통해서 인스타의 기본을 알게되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