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서 습관/역행자

성공을 위한 독서 습관 만들기 [역행자/자청]- 13일차

동그리의일상 2022. 7. 14. 00:12
반응형

성공을 위한 독서 습관 만들기 13일차

13일차 기버의 인생을 알고 나는 바로 실천했다.

나에게 먼저 다가와주고 챙겨주는 소중한 사람들에게 커피 한잔을 대접했다.

비록 남들은 작은 거라했지만 나는 큰것과 같았다.

그러나 이걸로 사람의 마음을 산거라면 그만큼 값어치가 있다고 생각한다.

 

오늘은 5단계 " 역행자의 지식"을  다못읽은 부분을 이어서 읽는다.

나는 자격을 갖추고 있는가?

없다면 어떻게 해야 그 자격을 갖추는지 살펴봐야겠다.

시작시간:11시22분~11시56분

시작시간
끝난시간

읽은 페이지  214p~241/ 351p 까지

# 장신정신의 역행 하라
 - [더시스템]  하나의 일 대신 3~4개의 얕은 기술을 습득
 - 적당한 실력 + 단련한 유머+ 경험 = 0.01% 특별하다( 나의 특색)
 - 온라인 마케팅,디자인,동영상 편집,PDF 책,프로그래밍

#자신의 능력을 아는 능력
 - 현재의 상황을 객관적으로 아는 능력
 - 독서와 실행력(즉 경험)

#실행력 레벨과 관성
 - 유전자와 본능 때문에 익숙하지 않은걸 피하려고한다.
 - 시행하는 사람고 하지 않는사람

 

인상 깊었던 부분

나는 평생 그대로 살기싫다. 더나은 삶을 위해서 작은 실행이라도 해보자고 오늘도 다짐한다.

계속해서 책을 읽어 나갈것이다. 또한 모임을 통해서 서로 마음 통하는 사람들끼리 winwin 할수 있게 함께할것이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