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서 습관/역행자

성공을 위한 독서 습관 만들기 [역행자/자청]- 14일차

동그리의일상 2022. 7. 20. 01:07
반응형

성공을 위한 독서 습관 만들기 14일차

14일차 잠시 개인적인 일로 인해서 책읽기를 중지 하였다.

책을 읽지 못하는 동안 나는 다시 순리자로 사는것 같았다.

오늘부터 다시 정신을 차리고 역행자의 삶을 살도록 노력 하자.

순리를 거스르고 역행을 해보자 아자아자!

 

14일차 14번째 책읽기 이다 .

6단계의 접어들었다. 6단계 " 경제적 자유를 얻는 구체적인 루트 " 가장 기대되면서도 불안하다.

나는 마땅한 자본이 없기 때문이다 과연 무자본에서 할수 있을까?

 

시작시간 :11시 49분~12시 29분

시작시간
끝난시간

읽은 페이지 241p~267p /351p까지

# 기본기
 - 기본을 다져야된다.(책 읽고 글쓰기)
 - 자신의 기술을 나누어 개발.(디자인,동영상,인스타,페이스북 마케팅 기술)
 - 실전을 통해서 한계 및 현재를 아는것( 상품을 고르고 팔아보는것 )
 - 반복


# 돈버는 방법
 - 문제 해결력 ( 없었던 것에 가치를 주는것 / 해방감 행복감)
 - 상대를 편하게 하기 ( 귀찬은 일을 대신 : 옷세탁, 가구조립, 이벤트 )
 - 상대를 행복하게 하기 ( 하면 좋은 것 : 웃긴영상, 재미있는 드라마 제공 )

# 경제적 자유라는성
 - 함락하기 위해 "나의 병사"
 - 작은 돈이라도 지속적으로 들어올수 있는 자동화를 만드는것

 

인상 깊었던 부분

사실 두렵다 과연 내가 변할수 있을까? 하지만 책을 읽고 시작한  두가지가 있다.

1번째 인스타를 통해서 영어공부를 하기

매일 외국인 2명에게 인사를 한다. 그리고 파파고를 통해서 읽고 답을 한다.

현재는 외국인 친구들은 10명 정도 생겼다. 매일 조금씩이지만  자주보는 단어들을 보게 되면서 익숙해지는 것을 느끼게 되었다.

2번째  책읽은 습관을 만들기

책읽는 모임을 만들었다. 소수 이지만 다같이 여러명에서 할수 있다는 점. 서로를 끌어준다는 점에서 잊지 않고 오늘도 책을 읽게되었다.

두렵지만 한발한발 나아가고 있다. 점차 변화 할것이다.

 

반응형